회사소개

내 아이를 생각하는
부모의 마음으로 만드는 프리미엄 원복 세영

세영은 1993년 리틀빔과 티니를 런칭한 후 27년간 유치원 원복을 전문적으로 제작 해 오고 있습니다.

세영의 모든제품은 개성, 유연성, 창의성에 기본을 두되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데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활동복, 원복 본사직영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철저한 품질관리가 가능하며 외형의 크기보다 품질과 가치를 자랑 할 수 있는 회사로 인정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차별화된 디자인과 스타일로 아이들의 꿈에 날개를 달아주는 회사, 세대를 이어 전개되는 명품브랜드로 성잘 할 수 있도록 세영의 임직원은 장인정신을 가지고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또한,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업무시스템을 갖추어 KS Q ISO 9007 / KS I ISO 14001 / ISO 9001&14001 품질경영시스템 기업인증을 획득했습니다.



BRAND LAUNCHING
프라우젠

'영원하라, 자랑스러운 최고의 천재들'이란 뜻이며, 아이들이 언제나 자랑스럽고 최고 이기를 바라는 엄마의 마음으로 세영이 만드는 최고급 프리미엄 원복입니다.
인터크루 베이비
 
자유롭게 뛰어놀기 좋아하는 아이들의 마음으로 아이들의 동선을 고려하여
디자인 한 유아 스포츠 룩 입니다.


리틀빔 앤 티니키즈

귀엽고 편안한 스타일로 활동성과 실용성을 모두 만족 시켜주는, 리틀빔앤티니키즈는 1993년 런칭이후 계속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자체 디자인, 자체 생산, A/S 까지!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최상의 제품을 생산합니다.
 
하루의 대부분을 아이들과 함께하는 옷이기에 아이들이 입고 걷고 달리는 옷이기에 자체 공장에서 엄격하게 관리 생산됩니다. 
최고급 원단과 부자재, 개성이 담긴 창조적 디자인, 꼼꼼한 박음질까지 품질에 대한 끝없는 열정이 자부심으로 이어집니다.
KC마크란?
사용자의 안전을 위한 13개의 법정강제 인증마크가 하나로 통합 된 국가통합인증 마크
안전,보건,환경,품질분야의 생산품을 유통하고자 할 때 반드시 받아야 하는 마크입니다.
㈜세영  |  사업자번호 : 714-87-01486  |  대표자 : 김정래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평리로 364(내당1동)
Tel : 053-525-5420~3  |  Fax : 053-525-5424  |  E-mail : seyoung1996@hanmail.net
Copyright ⓒ 유치원복.kr All rights reserved.